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리턴' 조달환, 악벤저스 4인방에 복수 다짐… "가장 행복한 순간에 찾아갈 것"

기사승인 2018.03.14  16:59:25

공유
default_news_ad2
드라마 '리턴' 조달환이 눈물을 흘리며 악벤저스에 복수를 다짐했다.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드라마 <리턴> 조달환이 눈물을 흘리며 악벤저스에 복수를 다짐했다. 

14일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리턴> 예고편에는 조달환이 박진희 앞에서 눈물로 복수 의지를 표하는 장면이 담겼다. 

앞선 방송에서는 태민영(조달환 분)의 정체가 공개됐다. 독고영(이진욱 분)이 태민영의 집에서 그의 사진을 발견했고, 때마침 귀가한 태민영은 독고영을 보고 달아났다. 태민영은 19년 전 소미 사망 사건에서 악벤저스에 의해 억울한 누명을 쓴 학생이었던 것. 

아울러 최자혜(박진희 분)와 태민영이 만나는 모습도 공개됐다.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태민영의 모습을 본 최자혜는 "잘 산다고 했으면서 왜 이렇게 살고 있냐"고 따져 물었고, 이에 태민영은 "어떻게 잘 사는지 저한테 말 좀 해주세요. 우리는 이렇게 사는데, 아이를 죽인 그 자식들은 너무 잘 살고 있어요"라며 눈물을 보였다. 

그러면서 "아줌마도 많이 힘들죠? 밤마다 제대로 잔 적 없잖아요. 아줌마도 악몽 꾸면서 차디찬 바닥에서 그렇게 지내잖아요. 내가 그 자식들 가만히 안 둘겁니다. 가장 행복한 순간에 찾아가서 갈아 마셔버릴거다"라고 복수를 다짐했다. 

그런 태민영에게 최자혜는 "그럼 네 인생이 달라져?"라고 물었고 태민영은 "이번 생은 끝났다. 최악이다. 그래서 우리 엄마가 가장 믿는 하느님 앞에서 그 전지전능하신 그 분 앞에서 복수하려구요"라고 분노를 드러냈다. 

해당 내용은 수요일 밤 10시 SBS에서 공개된다. 

서믿음 기자 dseo@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