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아쏘시오홀딩스, 포항 지진 피해 이재민에게 '재난 안전키트' 전달

기사승인 2018.03.13  17:27:29

공유
default_news_ad2
재난 안전키트 전달식에서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가운데)과 신혜영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 이형 학산종합사회복지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동아쏘시오홀딩스>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포항시 북구 학산동에 위치한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재난 안전키트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과 신혜영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이형 학산종합사회복지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재난 안전키트 지원은 포항 지진으로 피해 입은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됐다.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동아쏘시오홀딩스로부터 받은 재난 안전키트 500개를 거동이 불편해 지진대피소로 오지 못하는 노인분들을 위주로 전달할 예정이다.

재난 안전키트는 유사시 사용할 수 있는 상처치료제, 진통제, 감기약, 비상용 보온포 등으로 구성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거동이 불편해 대피소에 오지 못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안전키트 지원을 실시하게 됐다”며 “지진 피해의 신속한 복구와 더 이상 지진으로 인한 피해가 없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무의탁 노인과 노숙자들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 ‘밥퍼나눔운동’, 동대문구종합복지관 환자 영양식 기부, 지역 주민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등을 실시하고 있다.

오복음 기자 perpect_knight@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