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조폐공사 사장배 크로스컨트리 대회 '성료'

기사승인 2018.02.22  16:53:17

공유
default_news_ad2

- 22일 화폐박물관·대덕연구단지 일대서 초‧중‧고 450여명 참가…대전지역 '육상 꿈나무' 축제

한국조폐공사는 '제43회 한국조폐공사 사장배 크로스컨트리 대회'가 22일 화폐박물관·대덕연구단지 일원(대전 유성구)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국조폐공사>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제43회 한국조폐공사 사장배 크로스컨트리 대회’가 22일 화폐박물관·대덕연구단지 일원(대전 유성구)에서 열렸다.

한국조폐공사(이하 조폐공사)에 따르면 조폐공사가 후원하고 대전시육상연맹이 주최한 이 대회는 남녀 초·중·고등부 45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동계훈련 기간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각축을 벌였다.

경기종목은 남고등부 8㎞, 여고등부와 남녀중등부 4.7㎞, 남녀초등부 2㎞로, 이날 각 종목별 우승은 ▲남 고등부 이정빈(대전 체육고) ▲여 고등부 이유정(대전 체육고) ▲남 중등부 정승균(대전 체육중) ▲여 중등부 김연우(대전 체육중) ▲남 초등부 최호연(대전 대동초) ▲여 초등부 이지영(대전 관저초) 선수가 차지했다.

아울러 최호연 선수(대전 대동초)와 유관준 감독(대전 대동초)이 각각 조폐공사 사장 특별상 최우수 선수상과 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했다.

대회가 끝난 후 전 국가대표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는 ‘인생은 마라톤이다! - 이봉주가 전하는 인생완주법’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가졌다.

조용만 사장은 “이번 대회가 도전정신과 용기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고 육상 인생에 꽃을 피우는 자양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제43회 한국조폐공사 사장배 크로스컨트리 대회’가 22일 화폐박물관·대덕연구단지 일원(대전 유성구)에서 열렸다.

 

박희송 기자 heesking@daum.net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