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이 멜로 영화로 관객을 찾는다. <사진출처=영화 스틸컷>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이 멜로 영화로 관객을 찾는다. 

22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제작보고회에 배우 소지섭, 손예진, 이장훈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 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분)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손예진은 "계속 멜로 영화를 찍고 싶었다. 그런데 정말 좋은 멜로 영화를 만나기가 쉽지 않았다. 그때 마침 시나리오를 읽게 됐는데 정말 단숨에 읽어 내려갔고, 읽으면서 이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출연계기를 밝혔다. 

이어 "아직도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 그런 멜로 영화를 뛰어넘을 수 있는 그것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영화 시나리오를 계속 찾았다. 이번 작품이 나의 세 번째 대표적인 멜로 영화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강조했다. 

상대역인 소지섭은 "손예진이 출연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안도감이 들었다"며 "기대감과 설렘도 있었다. 어쨌든 연인, 부부로 연기를 해야 하니까 그런 감정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3월 14일 개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