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설특선영화] '몬스터 주식회사3D'·'럭키'·'임금님의 사건수첩'·'더킹'… 설 연휴 첫날(15일) 풍성한 편성표

기사승인 2018.02.15  09:33:20

공유
default_news_ad2
1 / 7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설 연휴가 시작된 15일,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특선영화들이 각 방송사를 통해 공개된다.

설 연휴 특집 영화의 시작은 '오발탄'이 TV조선을 통해 첫 문을 연다. '오발탄'은 1961년 4월 개봉된 영화로 주제의 심각성과 표현의 무서운 현실성으로 5·16군사정변 직후 한때 상영금지 처분을 받은 바있다.

TV조선 바톤을 '몬스터 주식회사 3D'와 '럭키'가 이어받아 오후 5시에 볼거리를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어 오후 7시 30분에는 JTBC에서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가 방송된다. 이 영화는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 분)과 천재적 기억력의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 분)가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이어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 분)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다.

설 연휴 첫날의 마무리는 영화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가 책임진다. 이 영화는 스포츠지 연예부 수습 기자로 사회 첫 발을 내디딘 신입 도라희(박보영)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상사 하재관(정재영)을 만나 사회생활의 거대한 벽에 온몸으로 부딪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정영미 기자 jhg746@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