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베스킨라빈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19일부터 ‘롱이어밥 코인 카운팅 저금통’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을 쿼터 이상 구매 시, 2000원에 ‘롱이어밥 저금통’을 증정하는 행사다.

‘롱이어밥 코인 카운팅 저금통’은 동전을 넣을 때마다 입금액과 누적액을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핑크 컬러에 귀여운 롱이어밥 캐릭터를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원화 동전만 카운팅 가능하며, 카운팅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건전지 별도 구매가 필요하다.

이번 이벤트는 현장 구매시 참여 가능하고, 저금통 소진시에는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영수증 당 저금통 1개 구매 가능하다. 결제금액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프로모션 참여시 타 쿠폰이나 타 행사 및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제한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첫 번째 이달의 맛으로 달콤한 ‘더블 바닐라 초콜릿’을 출시했다. 이달의 케이크 ‘롱이어밥의 해피 하우스’, 음료 ‘더블 바닐라 초콜릿 와츄원 쉐이크’, 디저트 ‘딜리셔스 콘테이너 쿠키 앤 크림’과 ‘딜리셔스 콘테이너 고구마와 밤’도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SPC그룹이 무술년을 맞아 펼치는 ‘2018 행복이 쭉~해피롱이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재미와 저축습관을 주는 롱이어밥 저금통은 새해를 맞아 자녀, 조카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