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숙 바른정당 의원이 16일 탈당과 함께 자유한국당으로 복당할 뜻을 밝힌데 대해 박지원 국민의당 의원이 유승민·안철수 대표를 비꼬았다. <사진출처=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박인숙 바른정당 의원이 16일 탈당과 함께 자유한국당으로 복당할 뜻을 밝힌데 대해 박지원 국민의당 의원이 유승민·안철수 대표를 비꼬았다. 

박 의원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박인숙 의원의 바른정당 탈당,한국당 복당선언으로 유승민 의원은 꼬마 바른정당 대표가 됐고, 안철수 전 의원은 한국당을 원내 제1당으로 만드는 도우미가 됐다"고 전했다. 

이날 박 의원은 입장문을 내고 "지난 두 번의 선거에서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선택해주신 주민 여러분과 저의 당선을 위해 헌신을 다 해주신 당원 동지들의 뜻을 받들어 자유한국당으로 복귀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유승민·안철수·홍준표 세 대표는 3박자로 평창 동계올림픽 때 한반도기 사용 반대하며 태극기를 사용하자고 합창한다. 죽을 맞춰 합창을 하며 보수대야합 길로 착착 진행합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인숙 의원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지난 두 번의 선거에서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선택해주신 주민 여러분과 저의 당선을 위해 헌신을 다 해주신 당원 동지들의 뜻을 받들어 자유한국당으로 복귀하려고 한다"고 밝힌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