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생민의 영수증' 슬리피, 허세폭발 소비생활… 독촉장에도 '긍정'

기사승인 2018.01.14  09:53:31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출처=K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슬리피가 '김생민의 영수증'에서 허세폭발 소비생활이 공개됐다.

'김생민의 영수증' 출장영수증에서는 영수증 사상 초유의 독촉장이 발견된 슬리피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김생민은 힙합 스웩에 가득 찬 슬리피의 모습에 좀처럼 적응하지 못하고 어색한 몸짓만을 보이며 외계생명체를 마주한 듯 서먹함이 폭발했다. 그런 김생민이 슬리피의 허세 가득한 소비 생활을 보고 기함을 했다는 후문이다.

현관에서부터 발견된 아파트 관리비 독촉장에 김생민-송은이-김숙은 깜짝 놀라고 말았다. 영수증에 실제로 등판한 독촉장에 3MC들은 벌어진 입을 좀처럼 다물 수 없었다는 후문.

이에 김생민은 한동안 독촉장의 늪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며 큰 충격을 받았다는 전언이다. 이에 더해 집안 곳곳에 허세 스웩이 가득한 소비의 흔적들이 네버 엔딩 펼쳐져 김생민은 깊은 시름에 빠졌다.

하지만 슬리피는 지난 ‘쇼미더머니’에서 입기 위해 큰 맘먹고 100만원대의 명품 옷을 구매 했지만 2차 예선 탈락이라는 가슴 아픈 결과가 나와 옷값도 못했다는 웃픈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이에 허세 스웩의 끝을 달림과 동시에 해맑은 슬리피의 모습에 현장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힙합 스웩을 따라가다 가랑이가 찢어질 위기에 처한 슬리피의 아슬아슬한 재무 상태와 함께 슬리피의 독촉장을 목격한 김생민이 충격에 빠진 모습이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슬리피의 집에서 예상치도 못한 독촉장이 등장해 김생민은 물론 송은이-김숙은 당황했지만 초 긍정적인 슬리피의 매력에 빠져들었다”며 “이에 더해 슬리피와 송은이-김숙이 보여주는 찰떡 같은 힙합 케미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정영미 기자 jhg746@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e스타트업

item63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