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KBS 연기대상에서 김세정과 류화영이 신인상을 수상했다. <사진출처=KBS2>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2017 KBS 연기대상에서 김세정과 류화영이 신인상을 수상했다.

31일 서울 영등포구 KBS홀에서 열린 '2017 KBS 연기대상'에서 '학교 2017' 김세정과 '아버지가 이상해' '매드독' 류화영이 이름을 올렸다.

류화영은 이름이 호명된 후부터 폭풍 눈물을 보이며 감사한 분들을 한 분 한 분 호명하면서 수상소감을 이어갔다.

류화영은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 휴가 나온 준이 오빠 자리 빛내줘 너무 감사하다. 신인상 받은 만큼 더 열심히 하고 몸 아끼지 않는 여배우 되겠다"고 말했다.

김세정은 "마이크 앞에만 서면 많이 떨어 중요한 사람 까먹을까 봐 종이에 감사한 분들의 이름을 적어왔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누군가의 창작물에 있어 누가 되지 않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 진심으로 참아준 구구단 멤버들, TV로 보고 있을 가족들 사랑한다"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2017 KBS 연기대상'은 남궁민 이유리 박수홍이 MC를 맡아 오후 9시 15분부터 1,2부 총 230분간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