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토니모리가 14일부터 17일까지 자사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연말 빅 세일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연말연시를 맞아 토니모리의 신제품, 기초케어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골드 24K’, ‘지오루션 샥스핀’, ‘멀티셀’ 등 프리미엄 기초케어 라인을 50% 할인한 금액으로 선보인다. 다양한 컬러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톤 싱글 섀도우’와 ‘백젤 리얼핏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도 50% 할인 판매한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인 ‘루미너스 여신광채 패브릭 비비 크림’과 ‘루미너스 여신광채 실크 파운데이션’은 각 30% 할인된 가격인 8400원과 1만360원에 판매한다. 

‘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와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 ‘마크 글리터 리퀴드 아이섀도우’, ‘크리스탈 미니 쿠션 블러셔’ 등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신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그 밖에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핸드크림과 바디 제품을 비롯해 스틱형 립 케어 제품을 50% 할인가로, OIOI 에디션 쿠션 품목을 6900원 균일가로 만날 수 있다. 포켓몬 에디션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2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씨데이션 ‘워터프루프 쿠션 OIOI 에디션’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