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일동제약, 용인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기사승인 2017.12.07  15:49:35

공유
default_news_ad2
일동제약이 메세나 활동의 공로로 용인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제공=일동제약>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일동제약이 메세나 활동의 공로로 용인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지난 2012년 11월부터 만 5년이 넘게 용인문화재단 포은아트홀의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를 후원해 오고 있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이 콘서트는 수준급의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클래식 연주에 '11시 콘서트'의 해설자로도 잘 알려진 김용배 교수의 흥미로운 해설이 더해진 음악회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평일 오전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회당 평균 750여 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찾고 있으며, 알찬 공연을 꾸준히 이어온 덕분에 연간 관람권을 구매하는 관객수도 상당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복잡한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문화를 통하여 정서적 여유를 찾도록 하는 일이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동제약의 철학과도 잘 맞는다”며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열린다.

올해의 마지막 순서인 이달 공연은 오는 27일, ‘겨울날의 환상’을 테마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복음 기자 perpect_knight@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