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이원석 의원은 23일 행복나눔봉사대상조직위원회와 (사)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주관하고 시사연합신문사에서 주최한 ‘제4회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지역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매니페스토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포천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포천시의회 이원석 의원은 23일 행복나눔봉사대상조직위원회와 (사)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주관하고 시사연합신문사에서 주최한 ‘제4회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지역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매니페스토상’을 수상했다.

이의원은 제4대 포천시의회 의원으로 시정 전반에 관해 날카로운 지적과 개선책을 제시하는 등 시민을 위해 의욕적인 지방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원석의원은 “앞으로도 포천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행정이 구현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제4회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은 맡은 바 소임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느끼며 국가 및 각 사회의 부분별 발전과 업적에 지대한 공헌을 한 대한민국 유명 인사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위상 제고와 사회 행복지수 발전에 중심이 된 인물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