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주택은 23일 오전 대전시청 남문광장에서 열린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서 2018 사랑나눔 실천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왼쪽부터 안기호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정성욱 금성백조주택 회장,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금성백조주택>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금성백조주택(이하 금성백조)은 23일 오전 대전시청 남문광장에서 열린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서 2018 사랑나눔 실천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희망 2018 나눔캠페인‘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시민 참여를 독려하고 홍보해 사랑의 온도 100°C를 달성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출범식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 안기호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김경훈 대전시의회의장,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이장우 국회의원, 이상민 국회의원, 한현택 동구청장, 박용갑 중구청장, 허태정 유성구청장, 한화이글스 김태균 선수 등이 참석했다.

정성욱 회장은 “사랑의 온도탑 높이기 제막식을 축하하는 함박눈이 내려 동심으로 돌아간 듯 마음이 더욱 즐겁다. 행복하고 따뜻한 대전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이 꼭 필요하다”며 “올해에도 목표 금액과 사랑의 온도를 훌쩍 넘길 수 있도록 많은 기업, 시민 분들의 뜨거운 온정이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금성백조는 지난해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서 7000만 원을 기탁한데 이어 올해는 1억 원을 쾌척했다.

예미지 사랑나눔 봉사단은 연중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지난 10월, 2017 나눔실천 유공자 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아울러 지난 17일에는 대전시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제9차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자원봉사연합회 주최)에 임직원 30여명이 소외 계층을 위한 김장 담그기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예미지 사랑나눔 봉사단은 연말연시를 맞아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금성백조는 이달 말 김포 한강신도시 도시철도 구래역 예미지와 프리미엄 상업시설 애비뉴스완 분양을 앞두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