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후지필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스마트폰 전용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3’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인스탁스 쉐어 SP-3’ 예약 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하드 케이스를 증정한다. 고급 하드 케이스는 ‘인스탁스 쉐어 SP-3’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가방으로 숄더백 탈부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스마트폰 속 사진을 스퀘어필름으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다. 국내 공식 출시일인 29일부터 순차로 발송될 예정이다.

구매한 ‘인스탁스 쉐어 SP-3’를 정품 등록 시 스퀘어 전용 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318dpi 고해상도 사진을 13초만에 스퀘어필름으로 출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드로이드, iOS 모두 사용 가능하고 가격은 28만원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쉐어 SP-3’를 국내 공식 출시 전에 단 6일 동안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가장 먼저 받아볼 뿐만 아니라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고급 케이스도 선물받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