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시작된 벤치파카와 롱패딩 인기가 ‘평창 롱패딩’ 열풍으로 이어지면서 유아·키즈 패션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11월 들어 자사 패션 브랜드 포래즈와 알로앤루의 롱패딩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두 브랜드의 롱패딩은 가성비 높은 가격대로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출시물량의 62%를 판매했다. 포래즈 ‘블랙 롱 다운점퍼’는 전 상품을 통틀어 11월 둘째 주부터 2주째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알로앤루 ‘오리털 와펜장식 롱점퍼’는 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유아 롱패딩 패션을 이끄는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따뜻한 오리털로 보온성은 물론 5가지 톡톡 튀는 컬러에 와펜장식을 더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제로투세븐 마케팅 담당자는 "유아 및 키즈 패션시장도 최근 성인 트렌드에 맞춰가는 움직임이 엿보인다"며 “올해는 특히 이른 한파로 보온성이 좋은 제품을 찾을 뿐 아니라 평창 롱패딩의 인기로 가성비 높은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