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휴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생활가전업계가 추운 겨울 날씨 신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군을 내놓으며 경쟁에 나서고 있다. 겨울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신체 균형이 흐트러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기 때문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휴롬과 유진로봇, 메디프레소 등 각 업체는 먹거리부터 실내 환경 조성까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 가전을 내놓고 있다.

휴롬은 저속 착즙 방식 원액기 ‘휴롬엣지’를 앞세웠다.

이 제품은 마찰열 발생과 산화를 억제해 채소와 과일 영양균형을 맞춘 천연주스를 만들 수 있다. 드럼 내부 바닥이 3도 기울어져있어 착즙 후 주스가 드럼 내에 고이지 않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배출된다.

사선으로 된 회전 브러쉬는 드럼 바닥 및 벽면을 쓸면서 회전해, 착즙한 주스를 남김없이 배출하도록 돕는다. 기존 드럼보다 20% 커진 600ml 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을 착즙해 보관이 용이하다.

유진로봇은 반려동물 털 청소에 특화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10년 이상 사용 가능한 BLDC(Brushless DC) 모터를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110배 강해진 흡입력으로 반려동물 털과 집 안 먼지 및 반려동물의 사료, 고양이 모래 흡입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애완동물 털이 엉키지 않도록 새롭게 설계된 V6블레이드는 털 청소량이 많아도 브러시를 별도로 청소·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털이 많이 내려앉는 카펫과 러그 등 청소량이 많은 부위에서는 스스로 감지해 흡입력을 높이는 '스마트 터보 모드'가 자동으로 실행된다.

스타트업 메디프레소는 몸에 좋은 한방차를 집에서 편하게 내려 마실 수 있도록 한방 블렌딩 캡슐과 전용 에스프레소 머신을 내놨다.

한방 티 캡슐을 통해 보관과 제조가 어려운 차의 단점을 극복했다. 건강 효능 별로 다양한 캡슐이 마련돼 있다.

세계적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 기기와 호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방 에스프레소 머신’은 한방 티 캡슐을 최적의 상태로 추출하는 전용 기기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