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멀블리스>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가 오는 12월 4일까지 멀블리스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개별 발표 이후 2개월동안 멀블리스 브랜드의 제품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멀블리스의 제품 및 신제품을 우선 체험 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특별한 혜택과 포상이 제공된다.

멀블리스 서포터즈는 제품영상 기획과 제작을 다양한 아이디어와 끼를 살려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멀블리스에서 서포터즈들에게 제품을 지원하고 영상 조회수나 좋아요를 합산해 우수 서포터즈를 정해 다양하고 특별한 포상을 제공한다.

멀블리스 서포터즈 2기 접수는 멀블리스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영상 제작, 뷰티 크리에이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편 멀블리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멀블리스의 광고모델인 안재현의 친필싸인이 있는 웨딩드레스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