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후지제록스,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 참가

기사승인 2017.11.14  17:12:18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제공=한국후지제록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는 오는 16일에서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25회 국제사인디자인전 2017’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25회를 맞는 국제사인디자인전은 다양한 사인 산업의 발전과 업계 트렌드를 총 망라한 대표적인 국제 사인 전시회다.

디지털 사이니지부터 전세계 날염 산업을 주도하는 디지털 프린팅까지 사인 업계 트렌드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전시부스에서 자사의 인쇄장비로 출력한 다양한 형태의 광고물로 공간을 꾸며 관람객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즉석에서 벽지, 인테리어 소품, 장식을 위한 스티커, 윈도우 그래픽 등 다양한 형태 인쇄물 제작을 시연한다.

새롭게 출시한 와이드 포맷 UV잉크젯 프린터 ▲ ‘어큐이티 셀렉트 HS 36(Acuity Select HS 36)’는 강력한 접착력의 KN 잉크를 탑재해 전 처리 없이 아크릴, PP 등에 인쇄해도 잉크가 떨어지지 않는 고품질 인쇄가 가능해져 생산성 향상은 물론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난해 사인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 ‘어큐이티 LED 1600 Ⅱ’와 전문 인쇄 업계는 물론 일반 기업에서도 활용 가능한 컬러 디지털 인쇄기 ▲ ‘버산트 180 프레스’도 함께 선보인다.

옥외광고물 시공 과정 편의성을 강조하기 위해 부스 내 퍼즐벽을 설치해 어큐이티 셀렉트 HS 36의 KN 잉크 접착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옥외광고물 사례를 볼 수 있는 사인존과 레이어 별 특징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3 레이어 프린팅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양희강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은 “국내 유일의 국제사인전시회 참가를 통해 사인 디자인 산업의 고부가가치 비즈니스 경쟁력을 지원하는 자사의 기술력을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