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프리카TV ‘BJ 감스트’, 김동완 SBS 스포츠 축구 해설위원과 특집 방송 진행

기사승인 2017.11.14  09:22:42

공유
default_news_ad2
아프리카TV는 BJ 감스트와 김동완 SBS 스포츠 축구 해설위원의 특집 토크쇼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사진제공=아프리카TV>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아프리카TV는 BJ 감스트와 김동완 SBS 스포츠 축구 해설위원의 특집 토크쇼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프리카TV에 따르면 BJ 감스트는 3억명이 넘는 누적 시청자수를 자랑하며 지난해 아프리카TV BJ 대상을 수상했다. 김동완 SBS 스포츠 축구 해설위원은 이해하기 쉬운 해설과 득점시 특유의 샤우팅으로 온라인에서 ‘쪼호 선생’으로 불릴 정도로 팬층이 두텁다. FIFA 공인 에이전트기도 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평가전을 정밀 분석하는 리뷰가 마련돼 있다. 세르비아전이 끝나자마자 방송돼 그 어느 때보다 축구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는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과 유럽 평가전 등 최근 잇따른 졸전으로 팬들을 실망시킨 축구 대표팀에 대한 거침없는 이야기도 이어진다. FIFA 공인 에이전트인 김동완 해설위원이 다양한 해외축구 이슈도 들려준다.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도 기대되는 대목이다.

그동안 장지현, 이상윤, 김병지,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BJ 감스트와 김동완 해설위원 조합의 케미스트리도 관심거리다. 지난달 감스트와 박문성 해설위원의 합동방송은 박 해설위원의 한국 축구를 향한 소신 발언으로 큰 반향을 낳았고, 누적 시청자수가 40만명에 달했다.

김차돌 아프리카TV 스포츠인터랙티브팀장은 “김동완 해설위원은 입담 좋기로 소문난 현직 축구 에이전트다. 이번 BJ 감스트와의 합동방송에서 재미와 전문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축구 팬들과 아프리카TV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레전드 방송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고 전했다.

오복음 기자 perpect_knight@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