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 TESOL대학원이 오는 6일부터 12월 7일까지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정원 내 48명, 정원 외 9명 이내로,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된 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학지원서를 작성하고, 전형료 납부까지 마쳐야 하며, 온라인 지원을 완료한 지원자들은 입학을 위한 각종 구비서류를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최종 지원이 완료된다.

1차 서류전형 이후 합격자 발표는 12월 13일이고, 12월 16일에는 2차 면접고사를 시행해 12월 22일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 관계자는 "우리 대학원은 교육부에서 특수대학원으로 인가받은 사이버대학교 TESOL대학원으로, 정규 TESOL 석사학위와 TESOL수료증이 동시에 수여되는 과정"이라며 "우수한 내·외국인 교수진을 필두로 이론과 실용교육을 융합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고, 개인별 맞춤학습, 토요 오프라인 특강, 해외 어학연수 및 문화탐방 프로그램 등 학생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은 4일과 오는 12월 2일 개최하는 콜로퀴엄 행사에서 TESOL대학원 입학설명회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대학원 소개, 입학 및 지원 안내는 물론 입학관심자 대상 1:1 개별 입학 상담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입생 모집 및 입학원서 작성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홈페이지, 전화,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