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테솔)대학원이 오는 4일 오전 11시 한국외대 서울캠퍼스 대학원 BRICs 화상강의실(226호)에서 2018학년도 1학기 신입생 입학설명회 및 제21차 콜로퀴엄을 개최한다.

'브런치와 함께하는 TESOL대학원 입학설명회'에서는 대학원 입학에 관심 있는 예비 지원자가 자신에게 맞는 입학정보와 궁금한 사항을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는 시간으로, ▲대학원 및 전공소개 ▲신입생 입학 및 지원 절차 안내 ▲자기소개서·학업계획서 작성 안내는 물론 ▲테솔대학원 교수진과 재학생들과의 1:1 개별 입학 상담 등의 순서로 구성될 예정이다.

입학설명회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콜로퀴엄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영어교육 방향'을 주제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변화하고 있는 영어교육 분야를 살펴보고 이를 대비하고자 마련됐다는 것이 사이버외대 측의 설명이다.

이날 콜로퀴엄의 강연자는 김영우 교수(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영어교재개발학과)다. 김 교수는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기술 동향과 전반적인 영어교육의 방향을 제시하고, 리터러시(literacy) 관점에서 영어교육 전문가로서 대응 방안이 무엇인지 모색해 볼 예정이다.

제21차 콜로퀴엄은 영어교육 및 전략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홈페이지 '콜로퀴엄 및 오프특강' 코너에서 게시물 내 링크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한 다음 참석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