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래드 호텔 여의도>

◇ 글래드 호텔 여의도, 웨딩 페어 ‘페리 테일’ 진행 

글래드 호텔 여의도가 11월 1일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페리 테일(Fairy Tale)’을 콘셉트로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 페어는 실제 결혼식의 식순에 따라 신랑과 신부의 입장부터 퇴장까지 예식의 전반과 같은 콘셉트로 진행한다. 웨딩 쇼가 끝난 이후에는 예비 신부가 주목할 만한 ‘웨딩 메이크업’ 강연을 준비했다. 또한 편집숍 ‘블랑슈네쥬’와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의 협업으로 웨딩 페어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는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총 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요리와 카나페, 샴페인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글래드 라이브 강남 숙박권, 글래드 호텔 여의도 ‘그리츠(Greets)’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블룸 홀은 최대 350명까지 인원 수용이 가능하다.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이태원, 하이테크 서비스 ‘핸디’ 도입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이태원이 스마트 디바이스 ‘핸디(handy)’를 도입했다. 홍콩의 호텔 IT기업인 팅크 랩스(Tink Labs)에서 선보이는 ‘핸디'는 스마트폰의 기능과 객실 내 호텔 전화 서비스의 편리함을 결합한 최초의 디바이스다. 전 세계 주요 도시의 다양한 글로벌 호텔과 제휴하여 하이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핸디 스마트폰은 호텔 전 객실에 비치되며, 투숙객들은 무료로 핸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외부에서 무제한 국내·국제 전화 및 인터넷 데이터 사용이 무료로 가능하고, 서울 가이드 및 호텔 단축번호와 정보를 탑재해 투숙객에게 다양한 여행정보와 편의성을 제공한다.

고객의 체크아웃 시에는 자동 초기화 기능으로 모든 이용내역과 정보가 삭제돼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사진=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 ‘맘&차일드 스파 패키지’ 선봬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이 자녀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맘&차일드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파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고 심신의 균형과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성인 등 마사지’ 40분과 ‘자녀를 위한 성장 마사지’ 40분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자녀과 함께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호텔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켄싱턴 제주>

◇켄싱턴 제주 ‘윈터 핫 스타피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이색 파티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핫 스타피 패키지’를 11월 1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선보인다. 스파티(Sparty)는 스파+파티(Spa+Party)의 의미를 가진 파티다.  

우선, 마운틴뷰 디럭스룸에서의 휴식과 함께 온수풀로 운영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루프탑 풀사이스 파티인 ‘스파티’ 또는 애프터눈 티와 라이브 뮤직 또는 와인과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3만원 할인과 3만4000원 상당의 비타민 가득한 황금향과 자몽이 듬뿍 올려진 ‘허니 시트러스 빙수’ 1회를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2인 조식이나 중식을 선택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