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Just Say Yes! 로맨틱 패키지

◇웨스틴조선호텔, 로맨틱 패키지 ‘저스트 세이 예스’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로맨틱 패키지 ‘저스트 세이 예스(Just Say Yes)’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데코레이션된 객실부터 식사까지 완벽하게 구성했다. 방문을 열면 침실 가득 로맨틱한 풍선 장식과 꽃다발을 만날 수 있고, 객실 내에는 와인과 과일, 초콜릿도 선물로 세팅됐다. 

패키지는 세이 예스 주니어, 이그제큐티브, 리뉴얼 스위트 타이프로 선보이며 가격은 46만원부터 시작한다. 

‘세이 예스 주니어’를 이용하면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오픈형 라운지 & 바에서 로맨틱 샴페인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세이 예스 이그제큐티브’와 ‘세이 예스 리뉴얼’은 클래식 컨템포러리 와인 & 다인 콘셉트로 리뉴얼해 오픈한 나인스 게이트에서 로맨틱 디너를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할로윈 파티 2017’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할로윈 파티 2017’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27일 저녁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할로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와인·맥주를 즐길 수 있는 ‘2017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호박램프인 ‘잭 오 랜턴(Jack-o’Lantern)’과 할로윈 소품으로 꾸며지고, 직원들 역시 할로윈 커스튬을 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특별 초청 DJ와 팝 뮤지션도 신나는 퍼포먼스를 연출한다.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세미 뷔페와 무제한 술을 즐길 수 있는 1부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세미 뷔페와 무제한 술, 공연이 함께하는 2부는 9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펼쳐진다. 가격은 1부 4만5000원, 2부 7만5000원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Single) 패키지

◇이빗 앰배서더 인사동, 싱글 패키지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에서는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는 1인 객실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싱글(Single)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과 조식 1인, 웰컴 드링크 1잔으로 구성됐다. 특전으로는 블록 완구 업체의 옥스포드(Oxford)에서 출시한 스크래치 페이퍼 북을 제공한다. 옥스포드의 귀여운 캐릭터 페이지와 자유로이 그릴 수 있는 무지 페이지로 구성돼 복잡한 생각을 정리하고 기분 전환의 시간을 가지도록 도와준다.

또한, 전 객실에는 드림 마스터 매트리스와 7cm의 토퍼(Topper) 등으로 구성된 이비스 스윗 베드 시스템(Sweet bed by ibis)이 갖춰져 한층 안락하고 잠자리를 선사한다. 가격은 주중(일~목 체크인) 8만0000원, 주말(금~토 체크인) 10만원이다. 

켄싱턴 제주 할로윈 위크

◇켄싱턴 제주 호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할로윈 위크’

켄싱턴 제주 호텔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 ‘할로윈 위크’를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에서는 액티비티 팀 케니가 할로윈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액티비티와 함께 할로윈 반지 또는 캔디가 제공되는 ‘키즈 페인팅 파티’를 선보인다. 투숙객 대상 진행되며 무료다.

루프탑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는 뵈브 클리코 샴페인 1잔과 함께 와인, 맥주, 칵테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DJ 제로의 할로윈 디제잉 퍼포먼스,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할로윈 스파티’도 선보인다. 투숙객 참여 가능하며 오후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1인당 3만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