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월드>

◇ 로이드, 디즈니 협업 ‘앨리스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디즈니와 함께  ‘앨리스 컬렉션’ 을 선보였다. ‘앨리스 컬렉션’ 은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앨리스와 화이트 래빗, 하트 여왕, 모자 장수 등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콘을 활용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귀걸이, 팔찌, 목걸이, 반지,펜던트 등으로 출시됐으며, 총 43개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목걸이와 팔찌에는 하트 자물쇠와 디즈니 로고가 각인된 전용 잠금 장식을 추가했다.

애니메이션 속 ‘카드 병정’을 연상케 하는 하트, 다이아몬드, 스페이드, 클로버 등 총 4종으로 출시된 ‘앨리스 반지’는 골드 볼과 탄생석이 번갈아 가며 반복된 디자인이다. ‘하트 여왕’의 장미와 왕관을 모티브로 디자인 된 ‘앨리스 Y자형 목걸이’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코오롱FnC>

◇쿠론X럭키슈에뜨, 슈에뜨 체크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세 번째 협업 라인인 ‘슈에뜨 체크 컬렉션’을 20일 선보인다.

이번 슈에뜨 체크 컬렉션은 지난 7월에 이은 세 번째 협업 라인으로 기모 타탄체크원단을 사용해 17FW 유행인 체크패턴을 캐주얼하게 풀어냈다. 기본 가죽 스트랩은 물론 벨벳소제의 리본 스트랩을 서브로 함께 제공해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디자인에 럭키슈에뜨를 대표하는 슈에드(올빼미) 패치가 숨어있어 특유의 위트를 더했으며, 기본 스트랩과 리본 디테일을 더한 벨벳소재의 스트랩이 함께 구성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사진=LF>

◇LF몰, 드롱기 전기포트 증정 이벤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10월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10일간,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드롱기 전기포트를 증정하는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10월 19일 이후 LF몰 신규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매일 10명을 추첨해 매일 10시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금~일요일 추첨은 월요일에 일괄 발표된다.

LF몰의 드롱기 전기포트 증정 이벤트는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