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애드리언게그넌>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캐나다 건강식품 브랜드 ‘애드리언게그넌(Adrien Gagnon)’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지난 13일 론칭했다.

백화점 지하 2층에 문을 연 ‘애드리언게그넌’은 매장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슈퍼 맨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슈퍼 우먼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선보인다.

‘슈퍼 맨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은 남성에 유익한 13종의 멀티비타민과 6종의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며, ‘슈퍼 우먼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은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C와 E를 비롯해 비타민 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 B6, 비타민 B12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해 에너지와 활력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엽산, 비오틴, 셀레늄, 철 등이 들어있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신제품 2종과 일부 제품에 한해 30~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천원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발송된 프로모션 메시지를 인증하는 고객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건강문진 IoT 프로그램 ‘마이 애드리언’ 행사를 개최해 개인의 신장, 체중, 나이, 성별을 기반으로 영양상태를 분석해 맞춤형 건강식품을 추천해 줄 예정이다. 매일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행사는 지난 14일부터 진행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발송된 프로모션 메시지를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애드리언게그넌’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부산점, 갤러리아 백화점 진주점을 비롯해 전국 150여개의 ‘GS왓슨스’에서 만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