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오롱FnC>

◇스타일 아이콘 ‘선미’ 헤드(HEAD) 모델 선정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스포츠브랜드 ‘헤드(HEAD)’가 가수 선미를 17 FW·18 SS 시즌 모델로 선정했다. 선미는 올해 싱글 ‘가시나’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힌 것은 물론 스타일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헤드는 이번 윈터 시즌 스포티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스트릿 감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오버사이즈 핏의 푸퍼 다운은 볼륨감있는 실루엣에 초경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한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내세운다. 

헤드는 선미와 함께한 이번 시즌 광고 촬영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했다. ‘유니크(Unique), 스트릿(Street), 스타일리시(Stylish)’를 키워드로 진행된 이번 시즌 광고 비쥬얼은 헤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코스모폴리탄 11월호 등을 통해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LF>

◇LF “모그핑크, 홈쇼핑서 대박”

LF가 전개하는 캐릭터 여성복 브랜드 모그(MOGG)의 전략 라인 모그 핑크(MOGG PINK)가 홈쇼핑 시장의 파워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2015년부터 온라인을 비롯한 신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인 모그 핑크는 지난 10일 오전 GS홈쇼핑에서 방송된 캐시미어 100% 롱니트와 핸드메이드 울 베스트 판매 방송에서 당초 목표 대비 180%를 달성했다. 지난 16일 오전에 진행한 2차 앙코르 방송에서도 목표 대비 150%를 달성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갔다.

모그 핑크가 이번에 선보인 캐시미어 롱니트는 자연 채취만을 통한 순수 캐시미어를 100%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핸드메이드 울 베스트는 앞·뒤면이 서로 다른 색감의 이중지 사용으로 보온성 및 배색 컬러감을 구현했다. 모그 핑크는 이달 말 3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 SSF샵, ‘두 돌’ 프로모션 ‘풍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론칭 2주년을 맞이해 17일부터 11월 17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F샵은 지난 2015년 10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브랜드별로 관리했던 온라인몰을 하나로 통합해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즐거운 쇼핑을 추구하며 새롭게 론칭됐다.

SS샵은 하루에 한 아이템에 대해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기간 동안 누적 구매 금액 5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빈폴 장갑 및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 SSF샵 2주년 기념 SNS에 댓글을 달면 30명을 추첨해 오버액션 토끼를 전달한다.

‘겟 더 스타일(Get the Style)’ 이용 고객 중 추천 아이템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전체 구매 금액 10% 할인, 신규 가입시 무료배송과 반품·교환 쿠폰 제공 및 추천인 대상 최대 5000코인, SSF샵 애플리케이션 다운 추천시 최대 2000코인 제공 등 혜택도 마련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