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스텔라 매카트니, 이클립스 스니커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타 디자이너 브랜드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가 올 가을 이클립스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이클립스 스니커즈는 대리석과 돌을 연상시키는 디테일의 밑창과 풍부한 색감의 조합, 그리고 다양한 소재와 질감이 한데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뒤축과 뒤꿈치 탭에는 스텔라 매카트니를 드러내는 로고를 새겨 넣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스포티한 트레이닝 팬츠부터 가죽 트렌치코트, 여성스러운 니트 투피스, 남성적인 느낌의 울 코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디자이너의 신념에 따라 동물성 소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재생 가능한 고무 등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해 제작됐다. 스텔라 매카트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클립스 스니커즈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해 전국 스텔라 매카트니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추가 입고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9월 22일 출시한 2017 FW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23일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베스트 인기 상품을 추가 판매한다. 

유니클로에 따르면,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래버레이션’ 출시 당일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은 매장 개점 2시간 전부터 약 500명이 대기줄을 형성했으며, 이날 새롭게 오픈한 유니클로 신사점 앞에도 약 150명의 고객이 매장 오픈을 기다리며 줄을 서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전 8시 판매를 시작한 온라인 스토어에도 일부 액세서리 상품과 패션 아이템들이 품절되기도 했다.

추가 입고 상품은 출시 당일 판매 시작 15분만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진된 여성용 ‘오버사이즈 터틀넥 스웨터’와 남성용 ‘라이트 다운 재킷’을 비롯해 ‘램스울 자카드 크루넥 스웨터’, 여성용 ‘더플 코트’, 남성용 ‘EFM 보더 크루넥 스웨터’, ‘EFC 브로드 셔츠’, ‘울블렌드 퀼팅 재킷’ 등이다.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클루, 패션 시계 5종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가을을 맞아 어썸 라운드 스톤을 선보였다. 어썸 라운드 스톤은 각각의 특색 있는 패션 시계로 구성 된 상품 라인으로, 가벼운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에서 매력이 느껴지는 스트랩 스타일의 가죽 시계와 매쉬 소재 느낌의 브레이슬릿이 인상적인 메탈 시계 등 총 5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클루 어썸 라운드 스톤 가죽 시계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가을 트렌드 색상인 버건디와 가을 밤하늘 느낌을 담은 네이비, 그리고 따뜻한 코코아 색상으로 스트랩이 디자인됐으며 네이비 색상의 경우 다이얼까지 네이비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어썸 라운드 스톤 메탈 시계는 브레이슬릿(메탈 밴드)가 적용된 스타일로 로즈골드와 실버 색상으로 출시됐다. 클루가 새롭게 선보이는 로마체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