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패션 단신] 금강제화, FW 시즌 여성용 앵클 부츠 출시 外

기사승인 2017.10.13  11:53:54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금강제화>

◇금강제화, 2017 FW 시즌 여성 앵클 부츠 출시

금강제화가 2017 FW 시즌 여성용 앵클 부츠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부츠는 ‘르느와르 슬림핏 미디 부츠’와 ‘브루노말리 스터드 부츠’로, 금강제화 대표 여성 브랜드 르느와르와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에 디자인 특색을 표현한 네이밍으로 구성했다.    

먼저 르느와르가 선보인 슬림핏 미디 부츠는 모던한 무드로 여성스러운 곡선이 돋보인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보이지만 버클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무광의 스웨이드 가죽으로 한 제품도 추가 구성해 색다른 멋을 더했다. 컬러는 블랙, 블루, 베이지 3가지다.

브루노말리 스터드 부츠는 일 열의 골드 스터드 장식이 돋보인다. 대개 스터드 장식을 접목한 부츠는 화려함을 강조할 때가 많지만 이번 제품은 발목부터 발등부분까지 떨어지는 라인이 간결하다. 

<사진=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김지원 겨울 화보 공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김지원과 함께한 2017년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김지원이 화보에서 착용한 핸드백 ‘조반나 클래식(JOVANNA CLASSIC)’ 라인은 J.ESTINA의 ‘J’를 로고로 심볼화해 새롭게 출시한 라인으로, 겨울을 떠올리는 그레이 컬러에 포인트가 되는 민트 컬러를 가방 내부와 태슬 장식에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김지원은 베이지 트렌치코트에 티아라 오링 장식이 돋보이는 아젤리아(AZLEA) 새들백을 착용한 컷도 선보였다.

이번 겨울 화보 속 김지원이 착용한 조반나 클래식 및 17 FW 시즌 핸드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오롱FnC>

◇코오롱 슈퍼콤마비, 피겨 스케이팅 기대주 '차준환'과 함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 피겨 스케이팅 선수 차준환과 함께 한다. 

차준환은 올해 16세의 남자 피겨 스케이팅의 최고 기대주로, 16·17 시즌 국제빙상연맹(ISU)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에서 두 차례 우승과 더불어 세계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동메달을 거머쥔 바 있다.

슈퍼콤마비는 이번 가을 겨울 시즌에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특히, 오버사이즈의 스웻셔츠와 긴 기장의 다운 상품을 선보였다. 슈퍼콤마비는 이번 시즌 상품 중 차준환 선수가 연습이나 이동 중에 필요한 패션 아이템을 일부 지원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 브라질 사진작가 글리슨 파울리노 사진전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전국 주요 매장에서 브라질 출신 사진작가 글리슨 파울리노의 사진전 ‘드레스 미 인 카모(Dress me in Camo)’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스튜디오 톰보이가 가을을 맞아 준비한 아트 프로젝트다. 매장에서는 사진 작품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튜디오 톰보이의 겨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번 시즌 헌팅웨어(Hunting Wear,사냥을 나갈 때 입는 의상)에서 영감을 받은 체크 패턴 재킷, 팬츠 등을 출시했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아트 프로젝트 주인공인 글리슨 파울리노는 유럽과 남미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신 낭만주의 작품들로 주목 받고 있는 브라질의 사진작가다. 보그, 엘르 등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과 사진 작업을 함께하고 있으며 유럽과 브라질을 오가며 패션영화 제작 감독으로도 활동 중이다.

김은지 기자 kej@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