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화리조트, KCSI 역대 8번째 1위 수상

기사승인 2017.10.12  18:13:21

공유
default_news_ad2
거제 벨버디어&르씨엘 조감도. <사진=한화리조트>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한화리조트가 2017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KMAC 주관)에서 콘도미니엄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 2012년 이후 6년 연속이자, 역대 8번째 1위이다. 한화리조트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모두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이처럼 오랜 시간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2018년 오픈을 예정으로 거제 벨버디어 단지를 조성하고 있다. 총 465실을 갖춘 거제 벨버디어는 기존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프리미엄 객실 100실(르 씨엘)을 배치한다.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바다 조망이 가능한 객실과 프라이빗 몽돌 해변, 실내·외 수영장, 최상층 스카이 풀과 고품격 스파, 거제지역 최대 규모의 컨벤션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진다.

한편, 한화리조트는 KCSI 1위 달성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한화리조트를 꼭 가야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설악 쏘라노 여행권,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 한화리조트 주중 이용권, 여행가방세트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10월 1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31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운대 티볼리를 제외한 전국 11개 리조트 한식당에서는 오는 10월 14일부터 29일까지 ‘맛 없으면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식이 맛있으면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무료로 음료수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 한화리조트 내 사우나(수안보온천, 백암온천,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양평, 용인 베잔송, 제주, 산정호수 안시)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KCSI 1위’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일부터 15일까지 축하 멘트를 남기면 인상 깊은 댓글을 선정해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 버거킹 와퍼세트를 제공한다.

김은지 기자 kej@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