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원스쿨, 최유리 일본어 강사 무료공개강의 수강생 모집

기사승인 2017.10.09  13:09:26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제공=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일본어 학습 브랜드인 '시원스쿨 일본어'가 일본어 왕초보를 위한 무료공개강의를 진행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일본어에 관심은 있지만 아직 히라가나도 모르는 일본어 입문자들이라면 이번 무료공개강의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수강생들은 히라가나부터 기본 시제, 동사 활용법 등 일본어 기초를 학습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쉽게 일본어 말문을 여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의는 최유리 시원스쿨 일본어 강사가 맡는다.

이서현 시원스쿨 일본어 사업부장은 "'시원스쿨 일본어 왕초보 탈출'은 일본어 왕초보들도 쉽고 재미있게 일본어 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시원스쿨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강의"라며 "이 강의를 통해 학습자들이 일본어로 말하는 즐거움과 기쁨을 느껴 보길 원한다"고 밝혔다.

무료공개강의 수강생 지원 서류는 오는 11일까지 시원스쿨 일본어 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지원은 성별과 연령 및 학력에 상관없이 일본어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시원스쿨 일본어 무료공개강의 수강생으로 선정되면 오는 23일부터 약 6주간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총 31회 무료공개강의에 참여하게 된다.

시원스쿨은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무료공개강의 수강생에게 매 강의시마다 강의노트를 제공하고 100% 출석 시 일본어 강의 할인쿠폰 3종과 마이니홍고 다이어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시원스쿨>

시원스쿨 중국어는 중국어 말하기 기초를 다질 수 있는 「Go! 독학 중국어 입문」을 출간했다고 전했다.

「Go! 독학 중국어 입문」은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들이 중국어 발음부터 회화까지 어렵지않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교재라는 것이 시원스쿨 측의 설명이다.

책은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주제를 선정해 다양한 내용을 통해 회화를 익혀 기본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매 단원 최신 중국 문화 정보(호칭, 베이징의 볼거리, 교통수단, 기후 등)과 이미지를 실어 중국 현지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도서에는 본문 MP3 CD와 오디오북, 주제별 단어장, 무료 발음 동영상 강의와 무료 본문 동영상 강의 등의 부록 등이 제공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중국어는 배우기 어려운 언어로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외국어 중 하나라는 편견이 있지만, 「Go! 독학 중국어 입문」은 이러한 학습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말하기 훈련 중심의 교재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어교재뿐만 아니라 'GO! 독학 시리즈' 라인업 구성으로 제2외국어 분야에서도 양질의 콘텐츠를 공급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시원스쿨>

한편, 시원스쿨은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를 론칭했다고 전했다.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는 기초영어회화, 중국어, 스페인어, 일본어, 베트남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사이트에 이은 9번째 외국어 학습 사이트다.

사이트는 인도네시아어를 독학으로 공부하기 막막한 인니어 초급자를 위한 '인도네시아어 왕초보 탈출1탄'과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회화 완벽 마스터 코스인 '인도네시아어 왕초보 탈출 2탄' 강좌로 구성됐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에 널리 퍼져 있는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세계 최대의 도서국가(島嶼國家)다. 세계에서 4번째로 인구수가 많고 말레이아에서도 인니어를 사용하고 있어 인도네시아어는 활용도가 높은 언어로 알려져 있다"면서 "특히, 휴양지로 유명한 발리와 얼마전 종영된 tvN의 '윤식당' 덕분에 인도네시아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지만, 국내에는 인니어를 가리키는 곳이 많지 않아 인도네시아를 배우고 싶은 이들은 학습에 불편을 겪어야 했다"고 말했다.

최지환 사업부장은 "국내 기업들이 인도네시아에 활발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고, 실제로 인도네시아어 전공자의 취업률은 71.4%로 인니어 인기가 꾸준히 상승 중"이라며 "시원스쿨은 한국에서 제대로 된 인도네시아어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근 인도네시아어 학습 사이트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시원스쿨 만의 검증된 학습법으로 탄생한 인도네시아어 학습 사이트인 만큼, 인도네시아어를 처음 접한 언어 입문자들도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를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인니어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