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강원대학교 청정산업신기술센터 내 소재한 임팩시스(대표이사 신승렬)와 베니언소프트(대표이사 김강식)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임팩시스>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이숙현 기자] 임팩시스(대표이사 신승렬)와 베니언소프트(대표이사 김강식)는 20일 강원 춘천시 효자동 임팩시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동실험기기 관리시스템 '리트머스'와 마을기업 전용 관광자원 소프트웨어 '타운 매니저‘의 마케팅과 판매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양 기업은 두 프로그램 개발·판매의 효율적인 분업화와 성장을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리트머스'는 사용자들이 고가의 실험 장비를 쉽게 실험 의뢰를 하거나 대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며 '타운 매니저'는 2016년 GTI박람회에 출품된 소프트웨어다.

신승렬 임팩시스의 대표는 “협약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가진 인재와 영업망을 확보했다”며 “베니언소프트와 함께 모두 큰 시너지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강식 베니언소프트의 대표는 “양 기업이 가진 우수한 기술력을 가지고 기술 개발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