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강원평창수' 500ml 평창 동계올림픽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가 ‘강원평창수’ 500ml 평창 동계올림픽 패키지를 출시했다. 

18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강원평창수' 신규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매끈하게 바꾸어 세련미는 물론 그립감을 높여 스포츠 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한 손에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활동성을 더했다. 또 내용물이 비춰 보이는 투명한 라벨을 적용하여 ‘강원평창수’의 깨끗함과 정직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먹는샘물인 ‘강원평창수’는 내년 2월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올림픽의 상징인 오륜기를 양각으로 새겼다. 라벨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이라는 문구가 표기됐다.

500ml 용량으로, 편의점 기준 1병당 850원이다.

◇ 탐앤탐스, 라떼 신메뉴 2종 출시

탐앤탐스는 라떼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부드러운 우유에 재료 본연의 풍미를 더한 ‘콘 라떼’와 ‘오리엔탈 라떼’로 구성됐다.

‘콘 라떼’는 향과 맛에서 옥수수의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우유와 잘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오리엔탈 라떼’는 탐앤탐스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로 만든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우유, 달콤한 연유가 더해진 음료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최근 더위가 주춤하면서 부드러운 라떼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면서 “새롭게 선보인 고소한 ‘콘 라떼’와 달콤한 ‘오리엔탈 라떼’는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음료로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