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가을 석양을 담은 신제품 출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더 이브닝 글로(The Evening Glow)를 타이틀로 ‘석양이 아름다운 어느 멋진 곳으로부터의 초대’라는 콘셉트의 FW 컬렉션을 출시한다.

제이에스티나의 FW 컬렉션 중 메인 라인인 트라벨로(TRABELLO)는 이탈리아어 ‘아름다운 노을’ 로 석양의 아름다움을 진주로 표현했다. 노을이 지는 순간 일렁이는 다양한 컬러의 빛에서 영감을 받은 화이트, 로잘린, 다크 그레이 진주를 만날 수 있다. 

FW 컬렉션에는 티에네(TIENE)도 함께 선보인다. 주얼리 티에네는 북유럽의 윈터 부케에서 영감을 받아 드라이 플라워의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담았으며, 레드와 화이트 꽃을 모티브로 했다. 루센시(LUSSENSI))는 건축에서 영감을 받아 구조적인 실루엣과 볼륨감 있는 디테일, 시원하게 뻗은 메탈면과 스페셜 커팅의 스톤이 모던하고 시크한 매력을 강조한 주얼리다.  

제이에스티나의 FW 뉴 컬렉션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LF>

◇LF 엣코너, 김나영과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LF의 라이프스타일 편집형 브랜드 앳코너가 브랜드 전속모델 김나영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브랜드 모델이자 패셔니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김나영이 검정색 터틀넥, 넉넉한 핏의 셔츠, 회색 재킷을 겹쳐 입고, 여기에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청바지를 매치해 격식을 갖춘 듯 하면서도 자유로운 개성을 드러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꽃무늬 롱 드레스와 함께 남성적인 느낌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매치해 독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보여주는 한편, 다양한 체크 무늬 재킷이 화보 속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며 올 가을 유행할 핵심 아이템을 예고하고 있다.

김나영과 함께한 앳코너의 가을 화보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LF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화보 속 앳코너 제품을 1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열고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앳코너 에코백 사은품 100개를 증정한다.

<사진=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가 지난해 조기 완판을 기록한 ‘라이트 멜란 구스 재킷’을 업그레이드한 2017년 FW 시즌 경량구스 신제품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의 선판매에 들어갔다.  

레드페이스에 따르면, 지난해 ‘라이트 멜란 구스 재킷’은 판매 초기부터 일평균 소진율 1000장을 기록하고, 11월 이후로는 판매량이 급증해 주 평균 소진율이 8000장을 넘긴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저데니아 소재를 사용해 두께감이 얇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사진=만나리나덕>

◇만나디라덕, 박보검 FW시즌 화보 공개 

만다리나덕이 배우 박보검이 도심 속 여행을 즐기는 ‘어반 트래블러’로 변신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일상을 벗어나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라이프 스타일 컨셉부터 세련미 넘치는 시크한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패션감각을 선보였다.

특히 만다리나덕의 기존 베스트셀러 아이템 진, 노매드와 새롭게 출시한 에어맨, 오사카, 기어 등 캐주얼과 포멀 스타일까지 연출 가능한 아이템을 함께 선보이며 감각적인 트래블 룩을 완성했다.

박보검과 만다리나덕이 함께한 이번 화보의 백팩 아이템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청담점, 만다리나덕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세정 웰메이드>

◇세정 두아니, 여성 트래블백 시리즈 공개 

세정의 패션잡화 브랜드 두아니가 여성 트래블백 시리즈를 공개했다. 두아니의 ‘트래블백 시리즈’는 백팩, 크로스백, 더플백 등 3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장소와 목적에 따라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더플백은 넓은 수납공간이 특징이고 백팩은 핸들 디자인을 더해 도트백까지 2가지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다. 

컬러감과 심플한 패턴도 두아니 ‘트래블백 시리즈’의 장점 중 하나다. 네이비 컬러의 배경과 파스텔톤의 야자수, 플라워 패턴이 과하지 않은 조화를 이뤄 여행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두아니의 트래블백 시리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