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켄싱턴 플로라>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가을의 문턱이라는 절기 입추가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특급호텔들이 가을 맞이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호텔에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며 즐기는 편안한 휴식은 물론 쌀쌀해지는 날씨에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책와 영화가 어우러진 패키지 등을 통해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우선 켄싱턴 호텔은 '어텀 힐링' 콘셉트의 가을 패키지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켄싱턴 제주는 올 가을 제주의 바람을 맞으며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준비했다. 민감해지는 가을 피부를 보호해줄 10만원 상당의 클라란스 베스트 트라이얼 4종 세트가 선물로 제공되고, 아침이나 점심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뉴브런치 서비스, 루프탑에 위치해 제주 중문의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하며 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7만원부터.   

켄싱턴 플로라호텔은 '어텀 글램핑 패키지'를 29만원부터 선보인다. 전나무 숲에 둘러싸인 프라이빗 글램핑에서 대관령 청정 한우와 랍스터 등으로 구성된 BBQ 디너를 즐기는 럭셔리 글램핑, 모닝 뷔페 2인, 천연 암반 사우나&수영장 2인 1회, 한달 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켄싱턴 여의도호텔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즐기는 한강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박스가 제공되는 '어반 피크닉 패키지'를 11만원부터 선보인다. 피크닉 박스는 샌드위치 2개, 프레첼&치즈 플레이트, 쿠키, 컵과일, 로제와인&쿨링백, 일회용 글라스, 피크닉 매트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선택 시 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켄싱턴 스타호텔은 울긋불긋 오색 풍광으로 물든 가을 절정의 설악산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권 2인, 피크닉 박스 2인 세트, 러쉬 입욕제를 포함한다. 피크닉 박스는 샌드위치가 포함된 A타입과 주먹밥이 포함된 B타입 중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10만9000원부터이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롯데호텔은 '레전드 오브 더 폴' 3종 패키지를 선보인다. 책을 읽기 좋은 계절인만큼 도서상품권 3만원이 공통으로 포함되고 상품에 따라 영화관람권, 호텔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상품권, 건조한 가을 날씨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에스티로더 등을 만날 수 있다.

슈페리어형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2인 조식,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도서상품권 3만원을 포함하며 27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디럭스형 패키지는 디럭스룸, 2인 조식,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도서상품권 3만원, 서울호텔 식음상품권 5만원을 제공하며, 가격은 30만원이다. 디럭스 클럽형은 디럭스클럽룸, 2인 클럽라운지, 도서상품권 3만원, 에스티로더 안티에이징 키트를 포함하며 34만원,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네마 & 비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부티크M의 더 부티크 컴포트룸 영화 관람권 2매와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제조된 원글라스 브랜드의 휴대용 와인 2종이 준비된다. 원글라스 와인은100ml의 소용량으로 제작된 파우치 와인이다. 가격은 25만6000원부터.

그랜드 힐튼 서울도 가을의 정취를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선선한 가을에 딱 맞는 북과 맥주가 만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1인 '북맥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조식 1인과 함께 바쁜 일상에 현대인을 위로해줄 김하나 작가의 에세이 '힘 빼기의 기술', 비어 소믈리에의 선택을 받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1리터 맥주, 청정원 안주 스낵 4종 세트, 라 끄리닉드 파리 스파 특별 할인권을 제공한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가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네이처 패키지’도 마련됐다.  객실 1박과 뷔페 조식 2인,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가을 시즌 한정판 피크닉 매트, 시원한 테이크 아웃 주스를 제공한다. 가을 패키지는 채광이 가득한 수영장, 체련장 무료이용, 사우나 50% 할인혜택 등을 포함한다. 패키지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예약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