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8월 27일까지 ‘호텔 바캉스 인 체크인나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급히 혹은 짧게 여름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가깝고 편리한 국내 호텔예약을 돕고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우선, 체크인나우를 통해 호텔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호텔 1박 시 1박에 해당하는 금액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1+1 이벤트 형식으로 연말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아울러 ‘리얼후기 영상공유’ 이벤트를 실시, 기획전 페이지에 있는 체크인나우 이용 후기 영상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 지원금을 제공한다. 영상은 패밀리·친구·인생삿 등 총 3편으로 준비됐으며, 영상공유 이벤트는 ‘#00바캉스_인터파크_체크인나우’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지원금으로는 100만원 상당의 I-포인트(1명)·5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2명)·국내 호텔 숙박권(5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로맨틱 호텔과 제주 호텔 리조트, 가족 바캉스 리조트 등 여름 휴가에 어울리는 테마의 숙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정혜숙 인터파크투어 국내사업본부 사업부장은 “부쩍 더워지는 날씨에 고객들이 호텔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여름 휴가철뿐만 아니라 연중 호텔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관련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인터파크투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