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에서는 여름철 별미 '팥빙수의 달인'을 찾아간다.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생활의 달인'에서는 무더운 여름날 속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가마솥 팥빙수 달인을 찾아간다. 

3일 방송될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송파구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인생 팥빙수라 인정한 가게를 찾아가 안성민과 박찬희 달인이 있는 가게를 찾아간다.

보기엔 평범해 보이지만 한입 먹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중독성 강한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다는 팥빙수. 그 깊은 풍미의 열쇠는 팥빙수 속에 숨겨진 팥에 있다고 달인은 설명했다.

황칠나무의 진액과 스테비아를 이용해 식감과 단맛을 극대화 시킨 팥은 달인만의 가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다.

여기에 비법 소스. 코코넛과 알로에를 이용해 만든 소스를 뿌려주면~ 세상에서 둘도 없는 환상의 맛을 자랑한다고. 

최고의 팥빙수를 만들기 위해 어려운 환경 속에도 서로를 다독여 가며 열심히 달려온 두 달인. 매일 시원한 한 그릇을 대접하기 위해 노력해온 달인들의 꿈과 열정이 담긴 팥빙수 이야기가 펼쳐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