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MBC '도둑놈 도둑님' 방송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의 안길강이 베테랑 배우다운 위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 극에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안길강이 출연하고 있는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룬 드라마로 그는 이 시대의 아버지 장판수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죽이 척척 맞는 아들 장돌목(지현우 분)과 친구처럼 티격태격하며 유쾌한 부자 케미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들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던 다 하는 진한 부성애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등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안길강은 매 작품마다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끌었다.

안길강은 <도둑놈, 도둑님>에서 자식의 입장을 진심으로 헤아려주는 친구 같은 아버지의 모습부터 때로는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듬직한 아버지의 모습까지 다양한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기본, 가벼움과 진중함의 완급을 조절하는 노련한 연기력으로 적재적소에 웃음과 감동을 주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극 초반 갈등을 이끄는 핵심 인물로 톡톡히 활약한 안길강이 앞으로는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안길강이 출연하는 MBC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은 매주 토, 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