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사진제공=KB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KB손해보험은 23일 서울 역삼동 KB아트홀에서 출범 2주년 기념식을 열고 고객 중심 경영에 전념할 것을 다짐했다.

행사에는 KB손해보험 양종희 대표이사와 주요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우수고객과 영업가족들도 함께했다.

출범 후 그 간의 성과와 직원들의 성장,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모두의 바램을 담은 '희망영상'을 시작으로 출범 후 지나온 2년을 돌아보고 미래의 청사진을 공유했다.​​

우수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600만명에 달하는 고객 중 최우수 고객에는 감사패와 선물을 줬다. 기념식이 끝난 뒤에는 간담회를 열고 고객과 영업가족들이 평소 느꼈던 회사에 대한 생각과 바램 등을 나눴다.

양종희 사장은 "KB손해보험으로의 출발은 단순한 브랜드의 변경이 아니라 고객 중심으로 경영의 패러다임이 바뀌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