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가 지식 나눔을 실천하고 외국어 체험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화 외국어 회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화를 통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회화 수업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각 참여자의 수준에 따라 맞춤형 회화를 진행할 수 있게 초급, 중급, 고급 등 3가지 단계로 구분됐다.

외국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특별한 주제에 구애받지 않고 여행, 음식, 여가시간 등 원하는 소재로 원어민 교수와 일대일 대화를 하게 된다.

영어 전화 회화의 경우, 사회적으로 관심이 많은 항공사 취업 영어 인터뷰와 자유 주제 중 신청자가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해 집중적으로 회화 연습을 하고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도록 진행된다.

사이버외대는 22일부터 선착순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 신청방법과 언어별 시행날짜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호숙 사이버한국외대 입학학생처장은 "외국어 분야에 특화된 우리의 자원을 활용해 많은 분에게 배움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직접 강의를 진행하는 원어민 교수와 일대일 회화 시간을 갖는 만큼 높은 퀄리티를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