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불모터스, 카카오택시와 '푸조ㆍ시트로엥' 시승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7.06.19  22:48:45

공유
default_news_ad2
뉴 푸조 3008 <사진제공=한불모터스>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19일부터 8월 11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카카오택시와 함께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 시승 및 다채로운 이벤트 참여를 통해 푸조 시트로엥만의 특별한 가치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카오택시로 운영되는 차량은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인 뉴 푸조 3008 SUV와 C4칵투스이며, 서울지역에 한해 운영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고객들이 평소처럼 카카오 택시를 호출하면 출발지와 이동거리 등을 고려해 푸조와 시트로엥 차량이 배정되는 방식이고 별도의 택시비 부담 없이 목적지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시승 동의서를 작성한 후 고객이 목적지까지 직접 운전할 수도 있다.

회사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푸조와 시트로엥 카카오택시를 이용한 고객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커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택시로 운행중인 뉴 푸조 3008 SUV 혹은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촬영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매월 베스트 포토제닉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밀레 상품권을 증정한다. 

회사에 따르면 뉴 푸조 3008 SUV는 더욱 고급스러워진 내외부 디자인과 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대거 적용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진화를 이뤄낸 모델이다. 지난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했으며 국내에서도 1000건 이상의 사전 계약이 이뤄질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다. 디자인과 차체 보호를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등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