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동아제약>

[이뉴스투데이 이근하 기자] 동아제약이 내달 24일까지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출시를 기념한 ‘볼바람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2030 세대를 대상으로 가그린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가그린 라임과 함께 사진을 찍은 뒤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볼바람콘테스트, #가그린라임 등 2개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동아제약은 참가자 중 327명을 선정해 200만원 여행상품권(1명), 50만원 호텔이용권(6명), 가그린 라임750ml(320명)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내달 30일에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개별 안내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그린 라임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면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