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일부 로그인 불가 현상을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출처=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일부 로그인 불가 현상을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7일 오후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는 "일부 로그인 불가 현상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사항이 게재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현재 일부 소환사 여러분께 아래와 같은 장애 현상이 발생하여 담당 부서에서 문제를 확인 중에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1. 클라이언트 로그인 불가. 최대한 빠른 원인 파악 및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정상화까지의 현황을 지속적으로 전달 드리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지사항 전문

소환사 여러분. 현재 일부 소환사 여러분께 아래와 같은 장애 현상이 발생해 담당 부서에서 문제를 확인 중에 있습니다.

1. 클라이언트 로그인 불가

최대한 빠른 원인 파악 및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정상화까지의 현황을 지속적으로 전달 드리겠습니다.

[장애 현황] 5월 17일 20:30 클라이언트 로그인 불가 현상 확인 20:31 담당 부서 확인 중 

소환사 여러분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