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가 지난 4월 29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국립수목원에서 춘계학생 행사인 2017 Cy외대 봄나들이를 개최했다.

10대 총학생회에서 주관한 첫 행사인 이번 봄나들이에는 교원, 재학생, 재학생 가족과 친구 등이 참여해 함께 수목원을 거닐며 봄을 만끽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수목원 사진 찍기 ▲나무 이름 찾아 사진 찍기 ▲보물찾기 ▲천연 허브 비누 만들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고, 오후에는 제2회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해외문학번역상 시상식과 우수동아리 시상식을 거행했다.

해외문학번역상은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총 6개 언어권의 작품을 번역 및 평가하는 것으로, 이날은 우수한 번역 실력을 선보인 10명이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또 활발한 활동으로 건강한 학교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한 우수동아리에는 동아리 3팀을 선정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재학생은 "사이버한국외대 가족이라는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면서 "사이버외대의 한 일원으로서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친구, 후배를 아끼고 좋은 본보기가 되는 선배, 선배를 존경하는 후배가 될 것을 다짐했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