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부산디지털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부산디지털대학교 학습지원취업정보센터가 지난 3월 30일 대학본부 507호 첨단세미나실에서 2017학년도 제1회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학생들의 취업역량 제고 및 취업 프로그램을 위해 열린 이번 프로그램은 「나를 알고 성격유형을 통한 나만의 이미지메이킹」이라는 주제로, 권기호 강사를 통해 진행됐다.

프로그램은 DISC 검사지를 통해 자신을 분석하고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진로방향이 맞는지와 현재 가지고 있는 직업이 자신의 성격유형과 맞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엄세진 학습지원취업정보센터 센터장은 "나만의 이미지메이킹 강의를 통해 취업준비, 면접 준비 등 나아가 사회생활 및 대인관계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부산디지털대학교>

한편, 부산디지털대는 이날 총학생회(조회정, 사회복지 4), B.C.C.-기독교동아리(김민연, 상담심리 4) 및 교목실이 협력해 '책 울림으로 세상과 소통하다'라는 주제로 북 콘서트를 열었다.

구경영(Art 포럼 경영연구소) 선생과 함께 진행된 이날 행사는 피아노와 플롯의 협주, 참여자들과 함께 낭송한 시와 고전읽기, 그리고 김득신 선생의 이야기 등으로 진행됐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