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온시우가 지적한 이국주 개그우먼의 상황극이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출처=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배우 온시우가 지적한 이국주 개그우먼의 상황극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이국주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슬리피에게 볼뽀뽀 세례를 받았고,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이국주의 인스타그램에 악플을 쏟아냈다.

이에 이국주는 너네 되게 잘생겼나봐. 너네가 100억 줘도 나도 너네랑 안 해. 슬리피 걱정하기 전에 너네 걱정해. 미안하지만 다 캡처하고 있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악플을 만든 책임이 일부 이국주 본인에게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지난해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이국주는 가수 민경훈과 이별 상황극을 하게 됐다. 당시 이국주는 갑자기 "헤어져줄테니 이별키스하고 끝내자"라고 말해 결국 민경훈과 입을 맞췄다.

문제는 방송 후 이국주의 무리수 상황극에 일부 네티즌들이 그 행동을 지적하고 나선 것. 신인 배우 온시우의 지적도 이와 크게 다르지 않다.

<사진출처=온시우 인스타그램 캡처>

온시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조롱당하니까 기분 나쁜가. 당신이 공개석상에서 성희롱한 남자 연예인들 어땠을까. 대놓고 화낼 수도 없게 만드는 자리에서 씁쓸히 웃고 넘어갔을 그 상황. 이미 고소 열 번은 당하고도 남았을 일"이라고 비판했다.

논란이 가중된 상황에서도 온시우는 "여전히 제 생각이 틀렸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무분별한 악플에 대해선 제재가 필요하지만, 원인에 있어선 이국주 본인도 책임이 있다는 의견도 나온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