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아들이 특혜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이력서에는 짧은 자기소개서와 귀걸이, 점퍼 차림의 사진이 있던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사진출처=채널A 방송 캡처>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문재인 아들이 특혜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이력서에는 짧은 자기소개서와 귀걸이, 점퍼 차림의 사진이 있던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8일 채널A에 따르면 2006년 12월 문재인 당시 민정수석의 아들 A씨는 한국고용정보원에서 모집한 일반직 5급 직원에 영상 관련으로 단독 응시해 채용됐다.

하지만 문재인 아들 A씨의 이력서를 자세히 살펴보면 A4 1장 분량도 안되는 짧은 자기소개서에 공공기관 응시자라고는 보기 힘든 귀걸이와 점퍼 차림의 사진이 붙여져 있다.

또한 공교롭게도 문재인 아들 A씨를 채용한 고용정보원장은 노무현 정부 당시 노동비서관 출신으로 문재인 후보와 청와대에서 함께 일해 특혜 의혹이 일었다.

하지만 2012년 대선과 이번 대선에서도 문재인 후보는 "아들 특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이에 대해 자유한국당 측은 "문재인 아들 취업 특혜 의혹에 대해 국회 청문회를 개최하자"라고 반발하고 나섰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