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새롬교육그룹>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새롬교육그룹(새롬에듀, 새롬행정고시학원, 새롬출판사 등)의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는 ‘새롬에듀’는 공인중개사 및 일반투자자들의 수익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롬부동산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일반투자자, 직장인, 전업주부 를 위한 '실전경매과정' 등 5개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롬부동산아카데미는 부동산중개업 창업 강좌, 실전경매 강좌, 부동산온라인 마케팅 강좌, 재개발·재건축 전문가 강좌, 상업용부동산 영업전문가 강좌 등 5개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부동산전문가 및 경쟁력 있는 일반인투자자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 유기적인 연결을 통해 이익이 날 수 있게 학습자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위 과정은 실전 경매 과정을 시작으로 3월 7일부터 차례로 개강하며, 각 과정별 30명 정원으로 2월까지 할인 및 교재 무료제공 등의 기회 있다.

새롬교육그룹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무료 이벤트와 진행되는 강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새롬부동산아카데미’네이버밴드와 블로그에서도 관련 내용을 참조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강남역 5번출구 50m 위치한 호정빌딩 3층으로 방문하거나‘새롬에듀’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